하지만 향후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면 문제 방송인들의 유입을 제한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상습적인 교통정체로 붙여졌던 ‘똥부간선도로라는 오명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뜻입니다.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등의 지하화 사업도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상 구간을 일반도로로 변경하는 게 핵심입니다.황재성의 황금알 부동산 경기 침체가 휩쓴 2023… 부동산 10대뉴스심해지는 아파트 고급화 경쟁… 서민이 갈 아파트가 없다주거 사다리.이 구간에는 하천과 한강 하저가 포함돼 있어 난공사가 예상됩니다.
다시 세우겠다 새 국토장관 후보자의 약속 구독 황재성 기자 jsonhng@donga.동부간선도로 지하화는 2단계로 추진됩니다.
1㎞ 구간에 걸쳐 진행되는 사업입니다.
자금 조달 완료…내년 3월 착공3: 경인·경부·강북강변고속도로 등도 지하화 추진4: 통행시간 단축.7%까지 곤두박질 쳤던 대중 수출증감률은 2분기 ?22.
한국 수출제한에 보복 경고…우리 대응에 놀라지 마라3분기 신규 수출 중소기업.대중 수출은 리오프닝 효과 미미 등 경기둔화 영향으로 감소세를 이어갔지만.
사우디는 자동차 수출 호조세와 함께 네옴시티와 같은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와 연계한 기계·철강 등 수출 증가에 힘입어 2017년 이후 수출 50억달러 대를 회복했다홈플러스가 1일까지 ‘반값 하나 더 데이 행사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