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주의가 내년 미국 대선에서 한번 더 승리할 가능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무엇보다 미 하원의장의 공백으로 인해 반도체와 전기차 등 한국의 주력 수출품과 관련한 법안 심사 지연에 따른 손익을 꼼꼼하게 따져 대비해야 한다정부 규제 대놓고 비판하고 조롱 중국이었다면 뼈도 못 추렸을 것 한국서도 혁신가 나오기 힘들어 요즘 머스크의 심기가 불편한 이유로 언론은 몇 가지를 거론했다.
복잡한 사생활에 무책임한 언행이 너무 잦아 글로벌 SNS 세계에서 욕도 많이 듣는다.서경호 논설위원 (소인국에 간) 걸리버처럼 수천 개의 작은 줄에 묶여 눕혀진 채 규제 하나에 한 번씩 우리는 자유를 잃고 있다.스페이스X의 초대형 로켓 스타십 발사는 연방항공청의 보완 요구로 향후 발사 일정이 불투명해졌다.
이런 분위기에선 머스크 같은 악동 CEO는 한국에서 나오기조차 힘들다.김건희는 성역인가정진석 뜨내기로 여긴다?김건희 여사의 ‘젊은 십상시탄핵일텐데 감당되겠나비선은 뭘 믿고 이리 설치나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호남인 최초로 영남 뚫었다‘고교 중퇴 與 김대식 집념프로불편러? 상관 안한다‘돌발영상 노종면의 기질왜 묻습네까 北도 긴장한다수재 불린 30년 남북 협상맨/.
머스크의 독선적인 경영 스타일도 자주 도마에 오른다.
한경협으로 탈바꿈한 전경련에 힘을 보탤 것이다.여긴 실거주‘10억 로또 강남 3인방 청약팁미친 날씨.
한국은 상속세 부담이 큰 나라다.이복현 금융감독원장 등 금융당국 수장들이 금융회사 최고경영자(CEO)와 함께 싱가포르.
자본시장연구원에 따르면 지난 10년(2012년~2021년)간 한국 상장사의 평균 주가순자산비율(PBR)은 1.0배)보다 현저히 낮았다.